IT기기 사용기 및 생활 팁

2024년 7월 14일 일요일

이어버즈 어이팁 추천 (삼성 버즈2 Pro용 이어팁)


개인적으로 가장 착용감이 좋은 이어버즈는 보스다.

보스의 윙팁이 이어폰을 정말 잘 잡아주기때문에 귀에

걸려있는지 느낌도 없지만 절대 빠지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데 보스 이어버즈는 좌우 페어링 이슈나 배터리 문제가

고질적으로 고쳐지지 않아서...어쩔 수 없이 삼성 이어버즈를

사용하고 있다. 

그런데 삼성 버즈2 Pro는 기본팁을 가지고는 운동할때

자꾸 빠지는 문제가 있었다. 그래서 이런 폼팁 저런 폼팁을

구매해보았는데 시원찮았다.

처음에는 알리에서 클리어 실리콘 폼을 샀는데

착용감은 기본팁보단 나았지만 땀이 차면 빠졌다.







결국 찾게된 것은 Diofit 다중 플렌지 모델!













이 녀석은 정말 탁월하다! 달리고 있는 중에 귀에

땀이 흐르는 것이 느껴지는데도 잘 빠지지 않았다.

그리고 혹 흘러내려도 단박에 쏙 빠지는 것이 아니라

저 주름이 잡라줘서 다시 이어폰을 끼을 충분한 시간을

벌어주었다. 이어버즈가 자꾸 빠져서 고민이시라면

다중 플렌지 폼팁을 구매해보시라!

0 comments:

댓글 쓰기